최근 조성모 아버지 나이 가족 관련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을것 같은데요
TV 프로그램이나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많이 챙겨보시는 분들은 미리 알고 계시는 분도
있으실것 같습니다 과연 방송에서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하셨던 분들은 미리 알아가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 조성모 아버지 나이 가족 내용은
저번시간에 이어 큰화제가 되었던 장면들을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은
아래 조성모 아버지 나이 가족
관련 화제 이슈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새로운 출연자들이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조성모아 그의아들 봉연이가 오늘 방송에서 아프신 할아버지를 찾아갔는데요 , 조성모는 아버지와의옛모습을 기억하며 지금아버지 모습에눈물을 흘렸습니다!
조성모 아버지 또한 눈물이 멈추지않고 이런모습이 너무 눈물이나고 슬펐습니다! 이전에 가요대상을탈때 본인은 울산에 일이 있어서 직접 상을 받으셨다며 , 옛날을 회상했습니다 !
일요일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조성모 아내 부인 구민지 예전에 봉태규 아빠 봉시하 함께 나올때 봉연이네 집 놀러가는 장면도 나왔었죠 같은 동네 산다 하더라구요.조성모 파주 야당동에 있고요. 대형 평형 있는 리조이스빌 이라네요. 70평에서 80평형대 라고 하는데 조성모 사는 집은 130평형대 라고 해요. 탑층이랑 2세대 합친 규모라고.예전에 방송보면서 집 크겠다~ 했는데 정말 그래요 거실에는 투명 그랜드 피아노 있고요.
이날 조성모는 공연 중간에 “여기 봉연이가 와 있는데”라고 말했고, 봉연은 팬들을 향해 “안녕하세요”라고 공손히 인사했다. 봉연은 의젓하게 아빠의 공연을 관람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감성 발라드 타임엔 팬의 딸과 손을 잡고 조용히 노래를 들었고, 댄스 타임에는 엉덩이를 들썩거리며 춤을 추고, 달콤한 과자를 팬들에게 나눠주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3일 방송된 KBS2 ‘슈돌’에선 조성모 봉연 부자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조성모는 아들 봉연 군과 함께 아버지가 입원 중인 병원을 찾았다. 조성모의 아버지는 5년째 투병 중 조성모는 “절박한 마음으로 자주 병원에 가고 자주 뵈려고 한다”라며 안타까움을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