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준희 성형전 몸매

by *($!$)* 2019. 3. 3.

최근 고준희 성형전 몸매 관련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을것 같은데요


TV 프로그램이나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많이 챙겨보시는 분들은 미리 알고 계시는 분도


있으실것 같습니다 과연 방송에서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하셨던 분들은 미리 알아가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 고준희 성형전 몸매 내용은


저번시간에 이어 큰화제가 되었던 장면들을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은


아래 고준희 성형전 몸매


관련 화제 이슈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새로운 출연자들이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배우 고준희가 OCN 차기작 수목드라마 '빙의'에 영매 홍서정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전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만료가 되어 작별을 했다고 합니다. 여러 소속사 영업 제의로 고민 중이라고 하네요. 




지금과 다른 과거의 모습이죠.지금은 세련된 단발인데 과거에는 긴 생머리라별 다른 개성이 느껴지지 않네요. 뭔가 고준희 같지 않아 보이는 느낌이 들고 코도 예전이 더 큰 것 같은 기분이에요. 



고준희씨하면 단발머리가 제일 생각이 많이 나는것같은데요짧은머리가 유독 잘어울리는 배우가 아닐까싶습니다. 본명이 김은주라고 합니다. 본명도 이미지와 너무 잘맞는것 같네요~ 1985년생으로 올해 33세입니다.키는 172cm에 50kg라고 합니다. 고준희씨가 하는 아이템들은 바로 유행을 하면서패셔니스타로써의 모습도 많이 보여주었죠!키도 크고 몸매도 좋아 어떤옷이든 다 소화해내는것 같습니다.



앞서 사진 처럼 고준희는 프린트된 화사한 스커트에 블랙상의와 부츠로 센스 만점인 스타일을 연출해

다시한번 눈에 띄네요 ㅎㅎ




제가 고준희 5단 변신 사진을 보고선 뭐가 달라졌나 보고있는데 제눈엔 그냥 고준희 코 수술밖에 못찾겠더라구요 인터넷에 고준희 성형전 사진이라면서 엄청 떠돌아다니는걸 몇개 보긴 했는데 코 수술한건 남자인 제가 봐도 알겠지만 그밖에 다른 성형수술은 잘모르겠더라구요 근데 밑에 댓글 다신분들을 보니 이마도 했다고 하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