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롤 게임 공략

김규리 나이 결혼 비키니 몸매 근황

by *($!$)* 2019. 2. 4.

최근 김규리 나이 결혼 비키니 몸매 근황 관련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을것 같은데요



TV 프로그램이나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많이 챙겨보시는 분들은 미리 알고 계시는 분도


있으실것 같습니다 과연 방송에서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하셨던 분들은 미리 알아가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 김규리 나이 결혼 비키니 몸매 근황 내용은


저번시간에 이어 큰화제가 되었던 장면들을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은


아래 김규리 나이 결혼 비키니 몸매 근황


관련 화제 이슈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참에 특별 게시트 출연이 많아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아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과거 광우병 파동 당시 올렸던 글 때문에방송활동에 제약을 받았던 배우 김규리 김민선이 새로운 소속사를 찾았다고 합니다~박열, 동주로 사랑받은 최희서와 같은 소속사네요 ^^많은 팬들이 반가워할 소식입니다~어느 덧 10년이라는 시간이 흘렀고,그간 수많은 악플러들의 협박과 악성 댓글들을 받아왔습니다



본명은 김민선 으로 2009년 11월 26일 김규리로 개명 1979년 8월 16일(39세) 경기도 안양에서 태어났으며 안양여자중학교 졸업, 안양여자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했습니다






이명박 블랙리스트, MB의 블랙리스트에 김민선으로 올라있었기에 이런 족쇄를 벗어나 여배우로 살아남기 위한 최소한의 자구책이 개명하는 것이었다. 김민선이 김규리가 된 것입니다






얼굴 뿐 아니라 머리끝, 입술, 팔꿈치 등모든 건조한 곳에 사용이 가능하는 멀티 오일이랍니다 에끌라두 제품은 피부과 화장품 브랜드기 때문에피부과 치료 후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어요 :)달래의 홍조 +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아직도 청산가리라는 별명을 달고다니는 것에대해 안타깝기만합니다..

연예인이라는게 참어려운거같네요. 지금도 고통받는게 안타깝기도 합니다








이후 해외봉사도 다니며 방송에서는 휴식기를 가졌네요~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엿볼 수 있으니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