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롤 게임 공략

너목보6 이선빈 황치열 듀엣 동영상

by *($!$)* 2019. 1. 19.

최근 너목보6 이선빈 동영상 황치열 관련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을것 같은데요



TV 프로그램이나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많이 챙겨보시는 분들은 미리 알고 계시는 분도


있으실것 같습니다 과연 방송에서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하셨던 분들은 미리 알아가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 너목보6 이선빈 동영상 황치열 내용은


저번시간에 이어 큰화제가 되었던 장면들을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은


아래 너목보6 이선빈 동영상 황치열


관련 화제 이슈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참에 특별 게시트 출연이 많아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아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시즌 5 본방사수 할 정도로 너무나 좋아하는 프로라서 기다렸는데 너목보시즌6 게스트 부터.. 황치열 과 이선빈~ 너목보를 통해서 스타가 된것 같습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 (이하 너목보6)가 어제 첫방송을 탔는데요 첫 1회에는 지금까지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했던 100명이 오프닝 무대를 선보였고, 방청객으로도 함께했습니다




앞서 역대 참가자들의 근황이 영상을 통해 공개됐는데요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첫 무대의 포문은 '황의경' 배우 김민규가 열었습니다 울산 나얼 방성우가 다음 타자를 이었다. 음치 가수들도 등장했습니다



앞서 역대 참가자들의 근황이 영상을 통해 공개됐고 이어,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첫 무대의 포문은 '황의경' 배우 김민규가 열었다. 울산 나얼 방성우가 다음 타자를 이었다. 음치 가수들도 등장했습니다




첫회에서는 '너목보'에 출연해 사랑받는 스타로 거듭난 가수 황치열과 배우 이선빈이 초대 가수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황치열과 이선빈은 각각 '너목보' 시즌1, 시즌3에 출연한 바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