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나라

대명프라임론 이용조건 및 신청시 주의사항

by *($!$)* 2020. 4.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명프라임론 업체정보와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직장인들은 물론이고 자영업자들까지 너무도 힘든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직장을 잃는분들도 있고 매출하락으로 당장 가게세와 생활비 걱정으로 하루를 보내시는분들이 많으신데 모두 힘을 내어 어려움을 극복해냈으면 합니다.

 

정부지원 대출상품이나 1금융권의 금융상품들을 이용못하는분들은 대부업체들을 많이 이용하고 계신데 대명프라임론은 이레biz대부중개 라는 업체입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청 사회경제과에 등록되어 있는 정식업체 입니다.  대부업체들을 이용할땐 이렇게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는지 등록번호를 확인하고 조회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아시겠지만 이용하기 전에 필히 확인해야 다른 사고를 막을수 있습니다.  대명프라임론 홈페이지의 상품안내를 보시면 당일승인가능,최대 8천만원 60개월까지 상환으로 되어 있습니다.

 

취급하고 있는 상품들은 소상공인,주부,여성,사업자,직장인대출등 다른 업체들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낮아서 1금융권을 이용못하시는분들이 대명프라임론 같은 업체를 많이 이용하시는데 대명프라임론 상호명은 이레biz대부중개입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청 사회경제과에 정식등록된 업체입니다.

 

대명프라임론 대부중개에서 취급하는 상품에는 직장인,사업자,주부,여성,소상공인등이 있는데 홈페이지를 보시면 만족스러운 당일대출 복잡한 절차없이 간단하게 이용할수 있다고 크게 써져있습니다.

 

 

각 상품마다 한도와 대상이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직장인은 재직 확인이 되어야 하며 사업자대출은 개인,법인,자영업자등 사업자금을 필요로 하는 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한도는 2천만원~8천만원으로 다양합니다. 최소 이용금액은 1백만원이고 고금리 채무를 저금리로 대환 전환하는 채무통합 상품도 있습니다.

 

 

대명프라임론 기간은 최소1개월부터 최대60개월까지이며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입니다.

 

안내해드린 대명프라임론 상품이외에도 바로300,휴대폰,창업자금,저신용자,자동차,아파트담보등 다양한 상품들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대명프라임론 상품들을 천천히 둘러보신후 자신의 상황에 맞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