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롤 게임 공략

크론병 증상 원인 치료 유전 정리

by *($!$)* 2019. 1. 29.

최근 크론병 증상 원인 치료 유전 관련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을것 같은데요



TV 프로그램이나 건강 관련 프로그램을


많이 챙겨보시는 분들은 미리 알고 계시는 분도


있으실것 같습니다 과연 방송에서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하셨던 분들은 미리 알아가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 크론병 증상 원인 치료 유전 내용은


저번시간에 이어 큰화제가 되었던 장면들을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은


아래 크론병 증상 원인 치료 유전


관련 화제 이슈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건강해지고 싶어하는 마음은 모두가 똑같으실겁니다 주로 15~35 사이에서 많이 발생하는 병으로 소화관 점막에 발생하는 자가 면역 염증성 질환입니다




완치방법은 아직까지 없으면서 평생 지속된다고 하는데요 크론병 같은 경우 소화 기관에 이상을 주는 질병으로 만약 걸리게 된다면 매우 불편하면서도 고통스럽게 보낼 수 밖에 없는 질병입니다



크론병 증상 같은 경우 설사와 복통, 발열 , 체중감소등이 나타나는데요 때때로 피가 섞여서 나올 수 있고 직장에 출혈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10명중 1명이 크론병과 관련된 관절염이나 안질환이 나타나기도 한다고 하네요




증상은 사람마다 차이가 날 수 있지만 설사나 복통이 나타나는것이 대부분이지만 무심코 지나칠 수 있습니다 심한 경우 직장 출혈이 발생하지만 방치하면 각종 합병증으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병원에 가보셔야 합니다




소장에만 염증이 생기는 경우는 30%인 반명 회장이나 맹장은 60%까지 올라갑니다 이에 반해 대장은 10%정도라고 하네요



이러한 크론병 원인 같은 경우 아직 명확하게 알려진것은 없지만 환경적 요인 또는 유전적 요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소화관내에 존재하는 세균들에 의해서 몸의 과도한 면역반응이 발병하는 것인데요 특히 흡연자들이 수술후에 재발률이 높다고 합니다 서구화된 식습관이나 구충제가 원인이 되었다고해서 현제 연구중에 있습니다



특히 유제품과 육식, 커피, 섬유질이 많은 채소류 등을 피하셔야 합니다 자 그렇다면 크론병 치료방법은 무엇일까요 한의원적 치료와 서양식 약물치료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