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롤 게임 공략

김성태 딸 부정채용

by *($!$)* 2019. 3. 14.

요즘에 김성태 딸 부정채용 관련


많은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저도 한동안 보지 않았던 TV나 뉴스 소식도


많이 찾아보게 되는것 같은데요 알고 계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흔치 않은 일들이 계속


펼쳐지고 있기 때문에 어떻게 전개가 될지


확실치는 않습니다



오늘 알아볼 김성태 딸 부정채용


내용 같은 경우에도 중요한 장면들 중에서


핵심적인 부분만 정리해서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아직 못보신 분들이나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은


아래 김성태 딸 부정채용


내용을 참고하셔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일은 간단한 일은 아니기 때문에 점점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는것 같은데요


앞으로 어떻게 전개가 될지 참 궁금해지네요


자 그럼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자유한국당 김성태 딸 부정채용 의혹을 수사하고 있는 인사업무 총괄 KT전직 임원을 구속한 가운데 전날 구속전 피의자 심문을 하고 KT전무를 구속했다고 밝혔습니다



검찰이 그동안 김성태 의원 딸 계약직으로 채용되고 나서 이듬해 정규직 신분으로 바뀌는동안 특혜를 받은 의혹들을 조사한것인데요




당시 공개채용 인사자료를 통해서 분석한결과 김성태 딸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에 없다고 확인을 했다고 합니다




검찰은 김씨 이외에 인사 실무를 담당한 KT 직원 A씨의 구속영장도 함께 청구했으나 법원에서 기각됐다.


김씨는 KT 인재경영실장으로 근무하던 2012년 하반기 공개채용에서 절차를 어기고 김 의원의 딸을 합격시킨 혐의(업무방해)를 받는다.




김모씨는 2000년 4월 KT 경영지원실 KT스포츠단에 계약직으로 채용된 과정이 ‘비정상적’이었고 2013년 \"정규직 전환\"이 되는 과정도 ‘미스터리’이며 올해 2월 강원랜드 등 공기업 채용비리 문제가 보도된 시점에서 회사를 그만둔 것도 수상하다는 언론보도가 나왔다. 




이어 "당시 인사를 진행했던 KT스포츠단의 사무국장은 이같은 과정에 대해 윗선의 개입이 있었다고 밝혔다. 김씨를 무조건 입사시키라고 했던 것"이라며 "그래서 예정에도 없던 계약직 채용을 진행했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런 일들이 벌어지던 당시 김성태 의원은 케이티 관련 상임위인 국회 문화체육방송관광위원회와 환경노동위원회를 차례로 거쳤다고 한다"며 "이 시기에 또 김 의원은 이석채 케이티 회장의 국감 증인 채택을 온 몸으로 막았다고 한다"고 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