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나라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이용조건 및 절차

by *($!$)* 2020. 2. 6.

 

 

오늘은 우리은행의 마이너스통장 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상품 중에서 소득이 없는 주부도 가능한 우리홈마스터론이 나왔는데요 보시다시피 우리은행에는 모바일 전용 뱅크인 위비뱅크를 통해서 돈을 마련할 수 있는 상품의 종류들이 많습니다

 

마이너스 상품은 간단하고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지만, 본인이 감당할 수 있는 금액 내에서 이용하는게 바랍직하다는 것을 꼭 명심하세요.

 

 

 

해당 상품은 우리은행 주거래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별도서류의 제출없이 신청이 가능한 신용 상품입니다.

대상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면 신용카드 1년 이상 보유자로 우리은행 주거래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기간은 1년이고, 최장 5년까지 기한 연장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소 3백만원에서 최대 1천만원까지입니다.

 

 

 

해당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소득이 없는 가정주부도 우리은행이 주거래 은행이면 신청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주거래 요건을 다시 정리해 드리면

1. 아파트관리비 1건 또는 통신비/공과금 등 3건 이상 자동납부 실적 보요

2. 우리카드 출금실적 보유

단, 우리은행 심사 기준에 따라 제한이 될 수도 있습니다.

 

 

 

금리는 영업점 취급시에는 연 3.5~6.5%이고, 비대면 취급시에는 연 3.3~6.3%에 마이너스통장은 연 0.5% 가산이 됩니다. 우대 금리는 최대 연 0.5%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 상환 이나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관련 서류는 신분증 및 기타 필요서류이나, 인터넷 또는 스마트뱅킹으로 신청시에는 서류가 필요없습니다.

중도 해약금은 3년 초과시에는 면제이고, 3년 이내 상환시에는 해약금이 있습니다.

 

 

 

아래 표에서 적용금리에 대해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최저 금리가 4.6% 가량입니다.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 그 중에서도 오늘은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내용으로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당행이 정한 소호규모의 사업기간 1년이상이며 BC카드가맹점으로 정상영업중인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최고 30백만원까지 마련하실 수 있다고 해요.

 

 

 

분할방식의 경우 1년 거치 4년 원금균등분할 방식이며 다른 방시의 경우 1년이라고 해요. 마지막으로 오늘 알아본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에 대해서 보시면 3개월 KORIBOR 변동 + 등급별 가산이 붙어서 적용된다고 하니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에 대해 글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