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나라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이용방법 및 절차 정리

by *($!$)* 2019. 10. 29.

 

이번시간에는 우리카드에서 출시한 대출상품인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24시간 언제나 대출금을 즉시입금 가능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만든 합리적 자금마련이 가능하고 우리카드 없이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우선 제2금융권의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조건은 당연히 좋겠습니다만, 신청조건이 까다로울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우선 특징을 살펴보자면 24시간 언제나 대출금 즉시입금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거래 제한시간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이용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새벽이나 늦은 시간에 갑작스런 사고가 발생해서 돈이 필요할때 유용하게 이용될 것 같습니다.


사실 최대한도도 중요하지만 최소 한도도 꽤나 중요할텐데요. 최소 한도 또한 100만원으로 적합합니다. 이렇게 좋은 상품이다 보니 당연히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겠군요.


일단 2금융권을 이용하실 수 있는 여건이라면 당연히 가장 먼저 관심가지는 게 좋겠습니다. 직접 확인하고자 하시고 신청까지 하고자 하신다면 포털사이트에서 우리카드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의 대상고객은 만 25세 이상의 개인이고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5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일부 고액한도 별도심사 필요) 대출금리는 최소 연 4.7%에서 연 19.7%까지 고객별로 차등적용됩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의 기간은 6, 12, 18, 24, 30개월이고 상환방법은 원리금분할상환입니다. (단, 36개월 이용은 당사 내부 기준에 의해 가능한 고객에게만 제공됨) 대출관련 수수료는 취급수수료는 없고 중도상환수수료도 없습니다. 연체이자율은 정상이자율에서 3%추가됩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우리카드 신용대출 약정 당시와 비교하여 신용상태가 개선된 경우 당사가 정한 합리적 근거를 토대로 회원이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는 권리인 금리인하요구권이 있습니다.

 

대출취급 시점대비 현재의 KCB신용등급 또는 NICE신용등급이 상향된 경우 신청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대출계약 철회권이 있습니다. 대출계약 철회권은 대출계약에 대한 숙려기간 동안 불이익 없이 대출계약으로부터 탈퇴할 수 있는 권리입니다.

 

대출계약 후 14일 이내 서면, 전화, 컴퓨터통신으로 철회의 의사표시를 하고 원리금 등을 상환함으로써 계약 철회가 가능 합니다.

 

 

금리인하요구권과 계약철회원 안내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신청하기 앞서 공인인증서는 준비해주셔야 하며, 대출완료시 상담원과 통화는 해주셔야해요.

 

 

물론 2금융권인만큼 조건에 미달되는 분들도 계실 것이고 거절되는 분들도 계실 것인데요. 거절에 대해서 의문을 품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FAQ에서 그 해답을 확인 했는데요. 고객의 신용상태는 물론 직장유무, 연체여부, 소득규모 등 다양한 요소를 확인하기 때문에 개인마다 다르겠습니다.

 

개인적인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우리카드 상담센터 ARS번호 1588-9955, 1599-9955입니다. 이 내용은 참고정도만 해주시고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 하시는 게 가장 정확합니다.

 

   

 

이상 지금까지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출상품을 이용하기 전에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꼭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과도한 빚은 고통의 시작입니다.  그럼 남은시간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댓글